블로그 추천버튼도 개성있게~~!! 내가만든 원피스 추천버튼...같이 쓰실분 없나요?





블로그를 이리 저리 돌아 다니며 좋은 블로그들을 많이 보던중
블로그 하단의 수많은 추천버튼들을 보고 부러워 했었습니다.

솔직히 추천 버튼을 달줄 몰랐던 거죠 -0-;

여러 블로그들을 돌아다니며
대충 어떻게 하는 지 방법은 대충 습득한 상태..


저만의 이미지를 한번 만들어보자는 생각에
제가 평소 좋아하던 원피스 이미지를 가져와서
나름 수작업도 좀 거쳐서 복사하고 자르고 붙이고
이래 저래 지우기도 몇번을 반복 한 끝에 겨우
아래 4 개의 그나마 쓸만한 이미지를 만들게 되었습니다


메리호 대신 믹스 업 버튼에 올라타 경치를 감상하는 루피

  다음 뷰온 버튼을 배경으로 업드린 나미의 비키니 룩


블로그 코리아 추천 버튼을 칼에 꽂은
  정장 차림의 롤로노아 조로


슉 날라 붕딱차~!!  매너가이 요리사 상디의 올블로그 킥~!!


별로 대단한건 아니지만 저에겐 감격스러운 순간이었죠.
제 블로그 하단에 적용도 시켰구요

저처럼 애니메이션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
혹시나라도 쓰실수도 있다는 생각에 올려봅니다 >.<;
별루 잘 만든건 아니지만 쓰실분들이 혹 있으시면

맘껏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 



크기가 너무 커서 실용성이 있을지는 의문이네요..ㅜ.ㅡ


오늘은 하루는 종일 버튼 만드느라 고전했지만
나름 뿌듯한 하루였네요

벌써 2시 30 분이네요 ;;

내일도 즐거운 하루들 되세요~~!!




2009/07/30 - [관심사] - 원피스 추천버튼 수정판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