화제의 영계백숙의 모든버전을 다 모았다 (동방신기, 샤이니, 원더걸스...등등.)




최근 화제가 된 영계백숙의 다양한 버전들 ~~!!
정말 절묘한 노래와 영상의 조화!
ㅎㅎ 정말 화제 될만 하네요 ㅋ
즐감들 하세요~~!!

제목은 다 모았다고 했지만 빠진거도 있을 수 있으니 양해를 ^^;




< 샤이니 버전 >








< 동방신기 버전 >








< 소녀시대 버전 >









< 2PM Again&Again 버전 >








< 2PM I Hate You 버전 >








< 원더걸스 버전 >









< 슈퍼주니어 버전 1 >









< 슈퍼주니어 버전 2 >







< 잔진 버전 >








마지막으로
< 2NE1 (빅뱅)  풀버전 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