'뉴라이트' 분들은 그럼 '무한도전' 보지마세요 ㅎ.ㅎ;






최근 무한도전의 인기로 날파리가 꼬였네요 ;

여러가지 뉴스 소식들을 통해 이미 상황은 뉴라이트의 말도 안대는 억측에 불과한 것으로 정리되고 있고

뉴라이트가 스스로 폭탄들고 불구덩이에 뛰어들어가는 형상을 자아내고 있는듯 하네요....










 무한도전이 정식으로 정부비판를 목표로 한 콩트 같은걸 한거도 아니고


위의 카툰 맨 마지막에 빨간 글씨로 쓰여진 것처럼 자막을 넣은것도 아니고
(어떤분은 저 빨간 글씨가 무슨 6.25도 아니고... 라며 한번 웃으시더군요 ㅎ.ㅎ)



상황 중간중간 사회풍자도 아니고 이거 머라고 해야하나
어쨋든 자막 몇자 넣었다고 이 난리니 ; 

설사 정식 정부비판을 목표로 한 콩트 같은걸 했어도 지금의 상황과는 별반 차이가 없었을 거 같네요




뉴라이트 분들 ~~~!!

그쪽분들은 무한도전 보지마세요 ^^;  ㅋㅋ

아무리 재미있더라도 ~